top of page

Mobile Employee
모바일 사원증
현장관리에 적합한 메뉴,
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한
타임브릿지 애플리케이션
※ 고객사 맞춤 전용 시스템 개발가능
AOS Android

IOS Apple








Mobile employee ID system
차세대 현장 관리 솔루션
현장에 적합한 출퇴근 및 성과, 근무현황, 인사관리, 급여명세까지 지원

모바일사원증 타임브릿지 2.0은 10년 이상의 리테일 환경에서 사용성 검증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현장관리 솔루션으로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다양한 직무의 근로자에 대한 인사관리는 물론, 성과 및 고객사 주요 지표(KPI), 업무지원, 회사와 근로자간 소통까지 가능하게 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.
Key Features
주요 기능
실시간으로 관리하는
효율적인 경영지원 시스템
간편한 현장현황 파악과
KPI 성과관리
GPS/NFC 위치 기반의 실시간 출근과 퇴근을
관리하여 주 52시간 근무제를 대비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
생산성을 파악하기에 용이합니다. 또한 모바일 앱으로
인사정보와 발령, 간단한 메일과 워크플로우 기능 등을
활용하여 더욱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소속 그룹,지역,부서,개인에 따른 실시간 매출데이터를
분석하여 성과현황을 빠른시간 내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다양한 KPI를 반영하여 개인별 입력,관리할 수 있고
이를 토대로 급여와 보상에 반영이 가능합니다.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