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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상호작용 전략 마스터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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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개

본 과정은 효과적인 고객 상호작용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종합적인 프로그램입니다. 수업에서는 고객이 선호하는 소통 방법에 대한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소개합니다. 처음에는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조사하는 방법을 배우며, 그 다음으로는 가장 효과적인 소통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실습을 진행합니다. 마지막으로, 고객 피드백을 통해 소통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다룹니다. 각 단계에서는 우수 사례와 성공적인 기업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배우고,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개발합니다. 이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, 사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.

모바일 앱에서도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 앱으로 이동

개요

가격

별도의 수수료 및 비용 없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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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본사 안내

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46 

삼공빌딩 7층 (주)뉴비즈원

아웃소싱사업본부 [06260]

서비스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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